2025년 3월 10일 일양로지스 본사에서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우수 지점 시상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본사와 지점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본·지점간의 일체감을 형성하고, 지난 1년간 종합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지점과 배송직원들에게 표창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날 최우수지점상에는 남양주지점(지점장 고용운)이 수상하였으며, 베스트 서비스맨 부문에는 금천지점의 이영민 배송직원이 수상하였습니다.
매년 진행되는 우수 지점 시상식은 우리 지점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우수한 품질관리를 통해 일양로지스가 성장하며, 각 지점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김형섭 대표는 “드디어 우리 회사가 지난해에 매출 1,000억을 돌파했으며 이와함께 익일배송률과 분실율, 파손율 등이 전년대비 현저하게 감소함으로써 서비스 품질이 획기적으로 개선 된 것은 이 자리에 참석하신 지점장님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올해의 경영키워드인 ‘위기극복’을 강조하며 “대·내외적으로 불안정한 정치적 상황과 급변하는 시장환경으로 올해는 더욱 어려운 시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언급하며 우려되는 물동량 감소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종합물류서비스 강화를 포함한 5대 영업 전략을 수립하여 전사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으니 전지점에서도 자체 영업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귀한 발걸음해 주신 전국의 모든 지점장을 비롯한 일양 가족분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