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조회 · 비자/여권

고객지원

FAQ

  • 택배배송문의

    오늘 택배를 받을 수 있을까요?

    택배 집하 완료 후  2일 ~ 3일(공휴일, 일요일 제외) 내에 배송됩니다.
    택배물량이 일시적으로 증가할 경우와 기상악화 등 특이사항이 발생한 경우 방문이 지연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특별한 사항이 없음에도 방문이 지연될 경우, 홈페이지 배송조회에서 운송장을 조회하신 후 배송직원 또는 집배점에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직원이나 집배점과 통화가 않될 경우,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배송되었다는데 택배가 없고 택배기사와 통화도 안됩니다.

    배송직원이 차량 운행중이거나 집/배송 중인 경우는 통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간혹 배송직원이 인근에 위탁배송하고 연락을 못 드릴 수도 있습니다.
    (경비실, 인근 슈퍼, 무인택배 보관함 등)
    집배점이나 배송직원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배송예상시간을 확인 할 수 있나요?

    현재로서는 정확한 배송 시간은 배송직원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배송조회하시어 확인되는 배송직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직원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택배기사 , 배송영업점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홈페이지 배송조회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집배점과 배송직원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상품을 누가 받았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상품을 전달해드린 고객님에 대한 확인은 배송직원을 통해 안내가 가능합니다.
    배송조회하시어 확인되는 배송직원에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직원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택배조회에서 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운송장번호가 조회 되지 않으면 일양택배로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오늘 업체에서 상품을 일양택배에 맡겼다면 저녁이나 다음 날 아침에는 조회가 되며
    그래도 조회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해당 주문업체에 일양택배로 상품 전달했는지를 자세히 문의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 택배배송문의

    운송장번호가 없을 경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운송장번호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상품 확인이 제한됩니다.
    먼저, 상품 보내시는 분 또는 주문하신 업체에 문의하셔서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다만, 상품주문번호를 알고 계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택배배송문의

    판매처에서 상품을 출고했다는데 아직 택배이동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상품을 출고 하였다고 하나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일양택배로 상품 인계가 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운송장번호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동(스캔)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도 판매처에서 일양택배로 상품 인계가 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판매처로 문의하셔서 택배상품이 일양택배로 인계 되었는지 다시 한번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처에서 운송장번호 확인 후에 일양택배로 상품이 인계되었다는 답변을 들으셨다면 저녁이나 다음 날 아침에는 조회가 되며 그래도 조회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판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택배배송문의

    배송소요일이 궁금합니다.

    상품이 일양택배로 인계된 후 2일 ~ 3일(공휴일, 일요일 제외)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공휴일, 휴일의 경우는 배송일에서 제외되며 배송되는 지역이 도서 및 산간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이나 ‘추석’과 같이 택배물량이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경우와 기상악화 등 특이사항이 발생한 경우 방문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특별한 사항이 없음에도 배송이 지연될 경우, 홈페이지 배송조회에서 운송장을 조회하신 후 배송직원 또는 집배점에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직원이나 집배점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면, 일양택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배송문의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기본적으로 택배 배송은 공휴일이나 일요일은 되지 않습니다.
    다만, 배송하는 직원과 사전에 연락이 되셔서 공휴일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셨을 경우에는 배송 받으실 수도 있겠으나 대부분의 경우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직원의 휴일 배송은 의무가 아니어서 기본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