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조회 · 비자/여권

회사소개

공지사항

  • 2024-08-22

일양로지스 CS강의

일양로지스는 본사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직원들의 이미지를 진단하는 서비스마인드&오피스매너, 이미지메이킹 등을 내용으로 한 CS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해당 교육은 CS의 개념 및 중요성, 응대 스킬, 우수 사례, 이미지메이킹 연출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강의 참석자들은 CS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일양로지스 사내강사인 이해인 계장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CS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키울수 있다”며 CS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김형섭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과 소비환경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교육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종합물류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서비스 교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