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로지스는 10월 2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김형섭 대표이사 이하 경영진과 본사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9주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참석하지 못한 일양로지스의 각 사무소 직원들은 온라인 생중계로 창립기념식을 함께 하였습니다.
창립기념식에서는 29주년 동안 쌓아온 역사를 돌아보고 장기근속자에 대한 근속패와 시상금 수여식도 진행되었습니다.
김형섭 대표는 창립기념사에서 "우리 일양로지스가 29년 동안 굳건하게 성장해 온 것은 임직원 여러분들의 땀과 열정 덕분이라며 마음속 깊이 감사를 드린다면서 오늘은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앞으로의 더 큰 성장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일양로지스가 29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시장환경의 변화에 매 순간순간 잘 적응해 온 결과 때문이라고도 하였습니다.
우리는 22년 본사의 이전을 시작으로 많은 환경적인 변화를 이루었고, 교육과 자기 계발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자질 향상 등 인적인 요소에도 큰 변화를 가져옴으로써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획기적인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올해의 경영 Key word가 ‘변화와 도약’인 만큼 남은 3개월 동안에도 더 많은 변화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각자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수상자
10년 근속 : 강서사무소 황해천 대리
내 용 : 창립 제29주년 기념식 및 장기근속자 근속패 수여
일 시 : 2024년10월2일
장 소 : 일양로지스 본사9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