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로지스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1월 2일 본사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대표이사의 신년 인사와 함께 2025년 승진인사가 이뤄졌습니다.
김형섭 대표는 신년사에서 “2025년은 우리 회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라며 지난 30년 동안 우리는 많은 도전과 변화를 겪으며 성장해왔고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강한 조직으로 변화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물동량 감소와 수익성 저하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출 1000억이라는 성공적인 성과를 낸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 위기의 해가 될 것이고, 30주년 이라는 아주 특별한 해를 맞이한 우리는 아주 특별한 각오로 위기를 극복하고 아주 특별한 성과를 이루어 보자”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종무식에서 이미 공표했던 2025년도 경영키워드인 ‘위기극복‘에 대해 재차 강조하였습니다. “위기 극복은 단순한 생존을 넘어 우리에게 더 큰 기회를 열어주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 있다며 모든 과정에서 위기 극복이 핵심적인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이며, 임직원들에게 위기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말것을 당부했습니다.
시무식의 마무리는 김형섭 대표를 비롯 임원들과 전 직원들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은 이번 승진 대상자 명단.
[상무 승진]
▶ 송화진 상무
[부장 승진]
▶ 서재홍 부장
[차장 승진]
▶ 조용경 차장
▶ 양민혁 차장
[과장 승진]
▶ 정민호 과장
▶ 이인혁 과장
▶ 신은경 과장
[대리 승진]
▶ 조명아 대리
▶ 홍다영 대리
▶ 홍준희 대리
▶ 이호영 대리
▶ 이해인 대리
[계장 승진]
▶ 김광우 계장
▶ 우지영 계장
▶ 정유빈 계장
▶ 김소윤 계장